티스토리 뷰

728x90
반응형

원래 크림치즈를 그다지 좋아하지 않는 편이었지만, 오랜만에 바게트와 크림치즈 조합이 땡기더라고요. 

특별히 선호하는 브랜드가 있는 건 아니었기에 여러 제품을 살펴보다가 오리지널 제품으로 구매하게 되었어요. 

유통기한도 넉넉하고 200g이라서 엄청 작을 줄 알았는데,생각보다 작지는 않아서 꽤 한참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. 

너무 크면 다 먹지 못하고 유통기한이 임박해버리는 경우도 있는데, 이 제품의 경우 크기가 딱 적당한 것 같아요.

바게트빵을 구워서 크림치즈를 조금씩 발라 먹었는데, 부드럽게 잘 펴 발라져요. 

특유의 향이나 거슬리는 듯한 느낌이 없어서 먹기 더 무난하고 좋은 것 같아요. 맛은 딱 베이직한 크림치즈 맛 자체입니다. 약간 플레인 요거트 같은 맛이기도 해요.

크림치즈 특유의 느끼한 치즈 같은 맛과 향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편이었는데,

이 제품의 경우 크림치즈에 대한 약간의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딱 먹기 좋은 가벼운 크림치즈인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ENTREPINARES 크림치즈 오리지날, 200g, 1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 

 


꾸덕한 플레인 그릭요거트 같은 느낌이 들기도 해서 살짝 새콤한 것 같은 맛이 나기도 하고, 

빵에 가볍게 발라 먹기 좋은 맛이에요. 그냥 먹어도 좋고, 크림치즈와 초코잼을 섞어서 발라 먹어보기도 했는데, 

크림치즈의 맛이나 향이 강하지 않아서 다른 재료들과 잘 어우러지더라고요. 

잼은 그다지 먹고 싶지 않고, 빵을 그냥 먹기에는 심심할 때 딱 함께 먹기 좋은 베이직한 크림치즈입니다.

 


이 제품의 또 다른 장점은 활용도가 높다는 점이에요. 

바게트뿐만 아니라 베이글, 크래커, 심지어 과일과도 잘 어울려요. 

아침에 간단하게 베이글에 발라 먹으면 든든한 아침식사가 되고, 

크래커에 발라서 간식으로 먹으면 가볍고 건강한 스낵이 됩니다. 

과일과 함께 먹으면 상큼함과 고소함이 잘 어우러져서 디저트로도 손색이 없어요. 

크림치즈가 이렇게 다양한 음식과 잘 어울린다는 것을 새삼 느끼게 되었습니다.

또한, 크림치즈는 단백질과 칼슘이 풍부해서 영양적으로도 좋은 선택이에요. 

다이어트를 하면서도 충분한 영양 섭취가 중요하다는 것을 알게 되어서, 크림치즈를 식단에 포함시키게 되었습니다. 

크림치즈의 부드럽고 가벼운 맛 덕분에 식사나 간식으로 부담 없이 즐길 수 있어요.


가끔은 크림치즈에 허브나 마늘을 섞어서 맛을 변화를 주기도 해요. 이렇게 하면 집에서 간단하게 홈메이드 허브 크림치즈를 만들 수 있어서 더욱 다양한 맛을 즐길 수 있습니다. 파티나 손님 접대 때도 이 크림치즈를 활용하면 센스 있는 요리를 준비할 수 있어요. 크림치즈의 활용도가 무궁무진하다는 점이 정말 매력적입니다.

결론적으로, 크림치즈를 그다지 좋아하지 않는 편이었던 저도 이 제품은 부담 없이 즐길 수 있었어요. 

크림치즈 특유의 강한 맛이나 향을 싫어하는 사람들도 무난하게 먹을 수 있는 가벼운 맛이에요. 

크림치즈를 처음 접하는 분들이나 다양한 요리에 활용하고 싶은 분들께 추천드리고 싶습니다. 

크림치즈의 부드러운 질감과 다양한 활용도, 그리고 적당한 크기와 유통기한까지 모두 만족스러웠어요.

 앞으로도 다양한 조합으로 즐기며 자주 이용할 것 같아요.

 

반응형